어사이드 닫기
닫기
THE DIY

고객센터

평일 am 09:00 - pm 6:00
(점심시간 12:00-13:00)
토,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MENU

THEDIY 갤러리

아치형 파티션 전에부터 예쁘다 생각만 하고 집이 작아 들이기 좀 꺼렸던 건데 막상 꾸며 놓고 보니 왜 진작 들이지 않아나 싶을 정도로 아주 예쁘게 안방 꾸미기 해줬어요.

​거실과 안방 모두 잘 어울려주어 어는 공간이든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주더군요.
경첩이 골드 색감으로 되어 있는데 아주 고급스럽게 보여서 장식적인 효과까지 있네요. 글구 지그재그로 세워도 되지만 저처럼 펴서 세워두어도 좋았어요. 이렇게 해 놓으니 멋진 아치형 인테리어가 되었답니다.
밋밋했던 벽면이 완전 변신 성공했어요. 저희 집 침대는 헤드가 없어 삭막한 분위기가 많이 느껴졌는데 포인트 확실히 되어 주었어요. 아치형이라 그런지 더 포근하고 예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.

경첩을 다 분리해 준다음 오크색 스테인 칠해주었어요. 다 칠한 다음 다시 경첩을 제자리에 달아주었습니다.

저는 공간을 분리하는 개념보단 벽면 인테리어 쪽으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어요. 경우에 따라선 공간을 분리하는 역할도 할 수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